7월 자연드림 보여드림 후기입니다

 

쟈연드림 보여드림 보고

지역생협

오륙도아이쿱

활동일시

227

활동장소

온라인

작성자

이주연

참석자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19)

물품명

 

위드알로알로에베라수딩겔

 

생산지명

이앤알랩

활동 내용

1. 물품 스토리 공유

물품 체험단 홍보물과 신청서에 물품 특장점을 소개

2. 물품 체험활동 - 물품 수령 후 사용, 후기 작성

3. 후기

[물품품평][자연드림보여드림] 위드알로알로에베라수딩겔

참석자: O, O, O, O, O

물품체험후기: @외출후 , 목욕 직후 또 자극 받은 부위에 팔다리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니 아이가 시원한지 너무 좋아합니다. 흘러내리지만 가볍지는 않은 흐름이라 바르기 좋고 향도 무향에 가까워 향에 민감한 분들도 사용하기 편할 듯해요.
@끈적임이 확실히 적고 좋은 재료로 만든거라 믿고 올여름 잘 바르겠습니다. 열이 많은 아이 샤워 후 온몸에 발라 주었어요.
@아이가 열이 많아 계절에 상관없이 땀띠도 나고 아토피도 있어 수딩젤은 늘 구비해 두고 있어요. 2주정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 후에는 조금 끈적하게 남아요. 그런데 수분이 날아가는 느낌이 아니고 촉촉한 느낌이라 저는 얼굴에 이것만 바르고 자기도 했네요.
아이 아토피 있는 부분은 수딩젤과 오일 섞어서 발라주었고 등에 땀띠난 곳은 수딩젤만 발라주었는데 땀띠는 아침에 보니 가라앉아 없어졌더라고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자주 씻다보니 보습이 잘 안돼피부가 건조하고 따갑기까지했는데 수딩젤 바르니 금방 진정됩니다. 올해는 모기도 잘 물려서 바르미를 발랐는데 대신 요거로 발랐더니 효과 확실히 좋아요. 기초 스킨라인에도 바르는데 약간 끈적인다 싶지만 기분 나쁘지 않고 금방 스며들어 좋아요. 다만 기초시킨라인에서는 어느 단계에서 사용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7세 아이 볼에 좁살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생기고 한 달 넘게 남아 있었어요. 처음에는 마스크를 써서 땀띠인 줄 알고 땀띠로션을 한 달을 써봐도 안되서 피부과를 가보려고도 했어요. 다행히 피부과를 찾기 전에 위드알로알로에베라 수딩겔을 사용하고 3일 부터 효과가 보였어요. 트러블이 오래 지속되다보니 트러블이 딱딱하게 변해가고 있었는데 수딩겔을 사용하고 부터 부드러워 지면서 크기가 작아지고 트러블 갯수도 줄어 들었어요. 아침과 저녁 하루 두 번 사용하고 있어요. 아직 트러블이 완전히 없어지진 않았고,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지속적으로 사용 해 보려고 해요. 효과가 눈으로 조금씩 보이니 좋으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