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자연드림 보여드림 후기입니다.

 


쟈연드림 보여드림 보고

지역생협

오륙도아이쿱

활동일시

238

활동장소

온라인

작성자

이주연

참석자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23)

물품명

 

푸팟퐁커리, 치킨카레

 

생산지명

산마루

활동 내용

1. 물품 스토리 공유

물품 체험단 홍보물과 신청서에 물품 특장점을 소개

2. 물품 체험활동 - 물품 수령 후 사용, 후기 작성

3. 후기

[물품품평][자연드림보여드림] 푸팟퐁커리, 치킨카레

참석자: O, O, O, O, O, O, O

물품체험후기: -둘다 즉석 식품이지만 맛과 영양은 기존 즉석식품 과는 달라서 좋았습니다. 일단 성분은 자연드림서 만든거니 최대한 좋은 재료로 넣었고 맛은 커리집가서 먹는 맛과 비슷했습니다. 다만 건더기에 비해 소스가 남게되서 재료를 추가해서 먹음 더 좋을꺼 같습니다. 양은 성인여자기기준으로 아주 넉넉했습니다.

-둘다 시중에 판매하는 3분카레 맛이 아닌 직접 카레가루로 만든 맛이라 좋았어요.... 치킨카레보단 푸팟퐁카레가 더 맛있고 딸 아이도 푸팟퐁이 더 맛나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들 먹기엔 푸팟퐁카레를 추천합니다.

-카레가 자극적이지 않고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생각보다 야채도 많이 들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1봉지 양이 1~2인분으로 되어있는데 양이 조금 작은 편 같습니다.
저희집이 많이 먹는걸수도 있습니다.
-모두 고급스런 카레맛이라 구매해서 사먹고 싶은 맛이라 했어요.
건더기는 많지 않아서 집에서 먹을땐 야채를 추가해서 먹음 좋을것같아요.
캠핑에 가져가서 먹기 너무 편하고 맛난 편의식품이어서 좋은것같아요~
-가재살이 가득 들었다기에 기대하고 개봉. 다른 재료들과 섞여 표도 안나네요. 색깔은 일반 제품에 비해 조금 짙은 색이구요, 맛은 가재 맛과 코코넛 맛이 나기는 하네요. 감자, 양파, 당근 크기가 아기들 먹기 좋도록 0.5 크기 정도. 단맛이 강해서 아이들은 좋아할 듯한 맛이라 카레를 즐기는 저한테는 쬐금 아쉽네요.

-신제품 나오면 사는편입니다. 아이들이 카레 속 야채를 잘 먹어줬으면 하는 기대감이 있었어요. (워낙 야채를 안먹어서~TT)치킨카레_남김없이 바닥까지 깨끗하게 비웠네요. 둘째 아이가 이 집 맛집인정 한다며 엄지척하네요. 저도 한 입 먹어봤는데 담백하니 닭고기 씹는 맛도 느껴지고 구매의사가 생기네요. 양은 딱 1인분였어요.
푸팟퐁커리_큰아이가 시식했는데~ 아이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전 조금 느끼했던것 같아요.
급할 때 요긴하게 한끼 해결하기에 넘 좋을듯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