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자연드림 보여드림 후기입니다.

 


쟈연드림 보여드림 보고

지역생협

오륙도아이쿱

활동일시

231

활동장소

온라인

작성자

이주연

참석자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 O(27)

물품명

 

내가만드는쿠키

 

생산지명

쿱도우

활동 내용

1. 물품 스토리 공유

물품 체험단 홍보물과 신청서에 물품 특장점을 소개

2. 물품 체험활동 - 물품 수령 후 사용, 후기 작성

3. 후기

[물품품평][자연드림보여드림] 내가만드는쿠키

참석자: O, O, O, O

물품체험후기: -쿠키반죽을 천연재료로 색을 냈다 하여 어떤 색일지 어떤    맛일지 기대 가득안고 받았습니다. 냉장실에서 하루두어 녹였고 반죽을 만져보니 금방 말랑 해지고 손에 묻어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원하는 모양을 만들때 서로 잘 붙지 않아 올려서 살짝만 눌러 놓고 구우니 서로 잘 붙어있었습니다.
코코아,토마토,단호박,백련초,시금치 분말로 색을 냈고 구웠을때는 좀더 밝은 색이여서 더 예뻤습니다. 또 장바구니에 들어갈 제품입니다

-저는 오븐을 사용하여 150도에서 12분정도 굽고 나니 맛은 많이 달지 않고 커피랑 먹기도 너 무 좋았습니다. 반죽량이 작지않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생각보다 갯수가 됩니다. 저는 14개 정도 나왔습니다. 선물해도 되겠네요..^^

-오븐에 14015분 정도 구우니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쿠키가 완성되었습니다. 맛은 딱 알맞은 단맛이었고 초코맛, 호박맛, 시금치 맛등이 은은하게 나서 더 좋았습니다. 방학때 아 이들과 만들기 딱 좋은 상품입니다. 또 구매하고 싶습니다.^^

-반죽 색이 다양하고 반죽이 손에 달라붙지 않아 아이들이 만들기에 너무 좋았어요. 여러가지 모양 들을 만들었는데 좀 두껍게 만든 것들이 있어 오븐 150도에 15분 정도로 구워주었어 요. 맛을 보니 토마토맛, 호박맛 등이 강하지 않아 아이들이 잘 먹네요~~ 아이들이 다음에 또 쿠키 만들고 싶다 해서 조만간 구매하러 가야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